문서를 상당히 쉽게 출력해주시는 요즘 필수 디바이스가 있는데요. 바로 프린터인데요. 그냥 구입하셔서 연결만 했다고 해서 바로 사용을 할 수 있는게 아닌데요. 오늘은 Driver를 검색하고 다운로드로드 해보시는 방법 알려드려 볼게요.

캐논프린터드라이버 다운로드

가정이나 사무실에 꼭필요하신 프린터인데요. Driver가 똑바로 인스톨되어져있지 않다고 한다면 무용지물이기도 한데요. 컴퓨터가 프린터에게 명령을 내려줄수있게 서로 인식을 시켜줘야하는데요. 그게 바로 Driver가 할일입니다. 이번엔 캐논 프린터의 Driver를 찾는법에을 안내해드리도록 해보려 하는데요. 가정에서도 많이 이용이 되짐나 사무실에서 참많이 이용이 되어지는 메이커인데요. 정식 다운로드센터에서 받아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캐논프린터드라이버 다운로드

 

👉공식 다운로드 센터 가기

 

캐논 프린터의 모델명을 제품명 검색에 입력을 해주시게되면 되는데요. 정확히 입력하지 않아도 캐논프린터드라이버 찾는건 어렵지 않죠. 저는 숫자 3000만 넣어보았어요. 그랬더니 너무 많은 드라이버가 검색되어지네요ㅋ

캐논프린터드라이버 다운로드

제가 검색해보았던 프린터의 상세한 모델명은 LBP3000인데요. 3000만 치니 너무 많은 드라이버가 나왔죠. 이 화면에서 오른쪽에 있는 자기의 OS를 선택해주면 캐논프린터드라이버 다운로드로드 중에서도 인스톨하셔야하는것들만 나오게 될거에요.

캐논프린터드라이버 다운로드

저는 윈도우764bit를 선택해 봤더니 이젠 캐논 LBP3000 Driver가 3개로 줄여졌죠. 저는 맨위에꺼가 맞네요. 캐논프린터드라이버 다운로드 사실 굉장히 편해요. 캐논다운로드센터에서 제품명으로 검색 하시면 아무런 캐논 프린터라도 캐논프린터드라이버 다운을 굉장히 쉽게 할수 있습니다. 필요하신분들은 이렇게 검색해서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