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당첨번호 조회 이 방법으로 해보시기바랍니다

얼마전에 정말 놀라운 소식을 접하게 되었어요. 제가 아는 지인의 친한 지인분이 로또에 당첨이 되어 있어서 19억을 당첨금으로 수령을 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렇기에 현재는 부동산을 보러 다니는게 일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로또 당첨번호

그러하기 때문에 그 소식을 접하고 한동안 안사던 로또를 다시금 사기 시작을 했죠. 물론 인생한방은 로또구나 라는 생각이 다시금 들게 되었어요. 오늘은 로또 당첨번호 조회를 간단히 해보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로또 당첨번호

공식 로또의 홈페이지를 이용 해서 바로 확인할 수가 있어요. 상단에보이는것과같이 먼저 방문 하신 분들도 조회해보시기 위해는 공식 로또의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야합니다.

포털사이트에서 '나눔로또'라고 검색을 하게되면 나오게 되어지는 사이트인데요. 아래 링크 준비를 해두었어요. 이동을 하셔서 오락결과를 누르시고 로또6/45에 있는 기능을 사용하면 됩니다.

 

👉나눔로또

 

로또 당첨번호

먼저 회차별 당첨번호를 눌러보시게 되어지시면 이러한식으로 가장 최신의 당첨결과를 확인을 해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1등에서 5등까지의 당첨금과 함께 당첨 기준에 대해도 소개해주고있는데요.

로또 당첨번호

그리고 오른쪽상단을 보면 회차별로 번호가있는데 이 회차를 선택을 하셔서 회차별로 당첨번호를 확인을해볼수도 있죠. 그리고 메뉴에 있는 당첨내역을 눌러볼까요.

로또 당첨번호

당첨내역을 눌러보게 되면 회차별로 바로 보는 게 되어지거든요. 자동인지 수동인지 여부도 나오도록 되게 되며, 당첨판매점도 바로 보실수가 있어요. 확실히 명당이 각각 있긴 하죠.

로또 당첨번호

또한 이 방법으로 자기 자신의 당첨내역을 확인하실수도 있는데요. 오늘은 로또 당첨번호 조회를 하시는 방법에 대해 안내르 해보았어요. 정식 홈페이지에는 이외에도 여러가지 정보들을 제공 해주고있으니 한번 접속해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