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티볼리등 쌍용차 9월 판매조건 혜택보기

 

반갑습니다. 오늘도 포스팅을 해볼까 하는데요.

 

최근에는 각 자동차 회사마다 신차 발표를

 

너도나도 하고 있는데요. 쌍용에서는

 

인기 모델이 바로 티볼리에요. 오늘은 티볼리를

 

비롯한 전 차종에 대해서 확인해볼게요.

 

 

9월달이 되면서 4/4분기가 시작이 되었죠

 

그리고 거기에 추석이 끼어서 더욱더 자동차

 

회사들의 프로모션 구매헤택이 좋아졌는데요.

 

 

오늘 오신분들도 한번 어떠한 혜택이 있는지 살펴 보시기 바래요.

 

저도 지금 다시 한번 살펴보고 있는데요.

 

이번에 혜택이 어마어마한것들도 많이 있어요.

 

 

먼저 체어맨을 보시면 기본으로 1000만원 할인에 재고

 

할인으로 추가 15%가 더 되어집니다.

 

정말 할인이 많이 되어지는데요. 체어맨 구매

 

염두해 두셨던 분들은 요즘에 구매하는게

 

굉장히 좋을것 같네요.

 

그리고 티볼리인데요. 티볼리 에어 요즘 참 인기많죠.

 

하지만 그래서인지 할인은 크지 않은듯하네요

 

 

다음은 코란도와 렉스턴에 대한 정보인데요.

 

코란도는 기본할ㅇ니 100만원에 재고할인 100이 되어집니다.

 

렉스턴도 할인내역은 동일합니다

 

2016년 쌍용차 9월 판매조건 몇개가

 

더 남았는데요. 쌍용차가 튼튼하기도 유명하죠.

 

 

코란도투리스모도 이번에 할인내역 나쁘지 않은듯하네요.

 

기본 50만원에 재고할인으로 100만원 할인이 되어집니다.

 

사실 아직 이 차는 한번도 타본적은 없는데

 

옵션의 폭이 엄청 넓은가봐요.

 

가격 영역이 상당히 범위가 넓으네요.

 

 

다음은 코란도 스포츠 모델이에요. 그전에

 

박람회장에서 튜닝한 차를 보았었는데요.

 

캠핑갈때 참 좋겠더라고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이차도 한번 끌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ㅋ

 

오늘의 포스팅 도움 되셨길 바래요.

+ Recent posts